하스스톤 울둠의 오아시스 SHOW

Digital Marketing - YouTube

여름 시즌에 맞춰 특별 제작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확장팩 출시 기념 유튜브 영상 콘텐츠 프로모션입니다.

공혁준, 던, 따효니, 서긔, 서렌더, 소나기, 슬시호, 철면수심 등 인기 스트리머 8인의 카드 게임 대결과 함께

인기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얻은 본격 리얼 수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

국내 최고급 시설의 수영장을 전격 대여하여 플라잉 체어, 물 폭탄, 물 분사 등

울둠의 모래 사막을 적실만큼 잔.악.무.도.한 벌칙이 총 동원된 재미있는 영상 제작을 통해

유튜브 조회수 도합 40만 뷰를 기록한 성공적인 유튜브 프로모션 입니다.

Participated BM in the Project

조영훈

조영훈

PM

류근선

류근선

BM

사람없음 남자

김휘헌

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