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국민홍보 활성화 디지털 캠페인 '헬로우 평창'

Digital Marketing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대국민 홍보 활성화를 위해

1차 평창 아이디어올림픽 (관전꿀팀이벤트), 2차 평화의 초대장

3차 2018 불타오르네, 4차 솔직히 말해서, 5차 평창 어울림전까지

총 다섯차례의 웨이브를 진행했습니다.

올림픽이 임박하며, 이슈성이 될 수 있는 테마와 아이디어를 통해 대 국민 커뮤니케이션 진행했습니다.

위 다섯 차례의 이벤트는 누적 조회수 430만을 기록했습니다.

Participated BM in the Project

정준형

정준형

PM

김기연

김기연

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