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X-CITING CONCERT

Digital Marketing - SNS

닛산의 중형 SUV 엑스트레일의 출시를 앞두고

차량의 익사이팅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한 힙합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콘서트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캐시 슬라이드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소개(SNS)를 통해 엑스트레일과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많은 응모를 권장하는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티켓 응모는 약 5주 동안, 매 주 바뀌는 퀴즈 이벤트로 지속적으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콘서트에 출연하는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호응을 유도했습니다.

동시에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 등 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티켓 당첨자 발표일까지 지속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을 수 있게 진행했습니다..

Participated BM in the Project

사진없음 여자

김슬기

PM